※ 별 구매 주의 사항

- 별 소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별조각을 합성하여 만든 별과 구매한 별은 구분이 됩니다.

- 별의 유효기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정상적이지 않은 별은 삭제가 될 수 있습니다.

※ 결제 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 고객센터 070-7841-9803으로 연락바랍니다.

청약철회 규정

제 8 조 (요금 및 유료정보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획득한 마일리지(별 또는 별조각)는 웹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마일리지별 사용기간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정보는 다음 보존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1. 동영상(VOD) 컨텐츠 : 최소 6개월
    2. 텍스트 컨텐츠 : 최소 6개월
  4. 유료정보의 보존기간은 회사에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보존기간을 축소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의 내용 및 종류는 웹사이트 상에 별도로 공지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 및 종류를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6.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에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7. 기본 사용기간 이전 해지 신청시에는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8. 유료 서비스 해지 시 사용하신 요금(이용요금 일할계산)과 해지수수료(결제금액 10%)를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해드립니다.
    환불액 = 결제금액 - { ( 1일 사용금액 × 이용일수 ) + 해지수수료 }
    1. 사용금액 : 이벤트할인, 기간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상태의 정가를 기준으로 하여 요금을 산정합니다.
    2. 이용일수 : 서비스 시작일로부터 환불을 요청한 날을 포함한 일수입니다.
    ※이벤트 혜택을 통한 서비스기간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 계약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그에 대한 승락을 거절하거나 일정 기간 그 승락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이용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회원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해 이용 신청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2. 자신의 아이디를 공유 또는 양도하는 행위
      3.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재판매 하거나, 직접 또는 유/무선 통신이나 온라인, 우편 등의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그 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여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또는 공개된 장소에서 사용하거나 다수인이 동시 또는 이시에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회원은 재판매, 제공, 공개 등의 기간에 비례하여 이용자당 월 이용료의 3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4. 당사에서 서비스하는 데이터 및 분석자료는 투자를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상기목적 이외의 어떠한 서비스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투자의 책임은 전적으로 정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있으며 서비스 이외의 제공되는 부분으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별 청약철회
    1. 별 청약철회는 아래 경우에서 가능할 수 있습니다.
      1. 구입 후 사용이나 또는 소진이 일어나지 않은 경우
        - 청약철회는 원래 결제수단(현금, 신용카드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2. 다음의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구매 후 기부 또는 보너스 종목 등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 진 경우
      2. 보너스 종목 구입 시 수익 및 손실 여부를 떠나 청약철회는 불가
      3. 부가혜택이 제공된 서비스에서 부가혜택이 사용된 경우
    3.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상품이라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구매금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1. 상품을 구매(충전)했으나, 해당 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여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 (단,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에 공지한 경우 등 제외)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3.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4. 요금 및 유료정보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한 서비스 중도 해지 또는 중지를 할수 없다. 만약,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해지 또는 중지를 요청할 경우 회원은 명확한 근거서류를 fax 또는 우편으로 회사에 서면 제출해야하며, 회사는 이를 검토후 승락 또는 자료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거부할수 있다.
      3.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획득한 마일리지(포인트)는 웹사이트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마일리지별 사용기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정보는 다음 보존기간동안 보관합니다. ① 동영상(vod) 컨텐츠 : 최소 6개월 ② 텍스트 컨텐츠 : 최소 6개월
      5. 유료 컨텐츠 이용 중 중도 해지할 경우(환불) 이용기간 만큼의 금액을 차감하고, 최초 가입금액의 10%의 해지 수수료가 발생한다.
      6. 회사가 제공하는 무 기간 제한(평생회원) 유료서비스는 회사의 파산, 화의, 회사정리, 워크아웃 등 이와 유사한 사유가 발생하여 더이상 사이트를 유지할 수 없게되는 시점까지 유효합니다.
      7. 유료정보의 보존기간은 회사에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했을경우, 보존기간을 축소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