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정보팀

윌비스(008600) - 윤석열, “청년 일자리가 국가 최우선 과제

2021.06.24 11:17

※이 정보는 고수의 추천주식에서 생산한 것이 아닌 외부에서 얻은 정보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본 정보를 열람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윌비스(008600) - 윤석열, “청년 일자리가 국가 최우선 과제


윤석열, “청년 일자리가 국가 최우선 과제
**** 윌비스 (008600)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최근 노동 전문가를 만나 ‘청년 일자리’ 문제를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 전 총장은 이들과 만난 뒤 “청년 실업 문제 해결이 국가의 최우선 과제”라고 했다. 윤 전 총장의 정치 참여 시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윤 전 총장이 검찰 문제 이외의 사회 현안에 대해 본격적으로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는 말이 나왔다.

윤 전 총장은 지난 11일 서울 종로의 한 음식점에서 노동시장 양극화 문제를 연구하는 정승국 중앙승가대 사회복지학과 교수를 만났다. 윤 전 총장이 정 교수에게 직접 연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 교수는 윤 전 총장에게 현 정부 노동 정책의 문제점과 해결책 등이 담긴 보고서를 만들어 전달했다고 한다. 이들은 4시간 동안 대화하며 청년 일자리 문제와 노동시장 이중 구조에 대해 논의했다.

윤 전 총장은 정 교수와 만난 뒤 언론 통화에서 “청년실업 문제가 너무 심각하다”며 “이 문제 해결이 국가의 최우선 과제”라고 했다. 그는 “20대, 30대 젊은층 가운데 똑똑하고 재주 많은 사람이 얼마나 많나”라며 “이 친구들이 정상적으로 사회에 편입되지 못하고 겉도는 상황은 국가적으로도 보통 심각한 문제가 아니다”고 했다.
0
0
0
투표를 통해 글쓴이의 랭킹이 변동됩니다.
신중한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 댓글
  • 조회수 3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