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정보팀

알서포트 (131370) - NTT도코모 고객 2천만명, 알서포트 원격지원 기술 쓴다

2020.03.25 10:38

※이 정보는 고수의 추천주식에서 생산한 것이 아닌 외부에서 얻은 정보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본 정보를 열람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알서포트 (131370) - NTT도코모 고객 2천만명, 알서포트 원격지원 기술 쓴다



미국 및 전세계 재택근무 확대 일본 올림픽연기 검사확대 - 1보
美서 첫 미성년자 사망.."코로나19 전연령에 영향"
NTT도코모 고객 2천만명, 알서포트 원격지원 기술 쓴다

***
정부 코로나 생활방역전환 제도적뒷받침 방안 모색

재택근무시 시스템 비용등 지원방안 모색 중
일본올림픽연기ㅡ일본잠재확진자증가
일본재택근무확대 최대수혜주=알서포트!!

뉴스/ 알서포트, 라인 일본 비대면 계좌개설 개시..협업 부각 ‘↑’ 이투데이 2019.11.08.
- 뉴스/ 알서포트, 네이버 손잡고 日 원격시장 1위 굳힌다. 2019.10.16 네이버 뉴스
- 알서포트 "원격 솔루션 시장 1위 원동력, 끊임없는 기술개발" 데이터넷 2019.11.12.

NTT도코모 고객 2천만명, 알서포트 원격지원 기술 쓴다

원격지원 업체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로부터 "유료서비스"
‘안심 원격 서포트 2천만 이용자 달성’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이건관련 연수입만 1조원에 이른다 (감사패 받을 만도 하네요)


^^ 영업본부장이 직접 본사를 방문 서형수대표 에게 전함(사진))


- 뉴스/ 2020.2월 뉴스
일본 최대 통신사 NTT도코모는 2. 17일부터 약 20만명에 달하는 종업원들을 대상으로
재택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다.

이와관련 알서포트 원격지원관련 사용계정을

2만개에서 6배인
12만개로 늘려 달라 요청을 해왔다고 전했다




0
0
0
투표를 통해 글쓴이의 랭킹이 변동됩니다.
신중한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 댓글
  • 조회수 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