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정보팀

유엔젤(072130) - '펭수'가 31일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 참가 및 1월8일 펭수 할리우드 진출 스타워즈와 콜라보 예정

2019.12.27 14:40

※이 정보는 고수의 추천주식에서 생산한 것이 아닌 외부에서 얻은 정보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본 정보를 열람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유엔젤(072130) - '펭수'가 31일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 참가 및 1월8일 펭수 할리우드 진출 스타워즈와 콜라보 예정


[단독 일정] [금일종가] 2020년 신년최대 수혜 유력

'펭수'가 31일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 참가 및 1월8일 펭수 할리우드 진출 스타워즈와 콜라보 예정 - 1보

2019년 최고의 스타로 꼽히는 '펭수'가 다음 주에 열리는 2020년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 행사에 참여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지난 25일 유튜브 방송 '박원순TV'에서 "펭수가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며 "서울시에 한 번 나와달라"고 공식 초청했는데요.

펭수, 이 초대에 응했을까요?

서울시는 펭수가 내년 1월 1일 자정 서울 종로구 보신각에서 시민 대표 10명과 함께 제야의 종을 울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펭수는 인기를 반영하듯 서울시 홈페이지 등 온라인에서 실시한 시민 대표 선정과정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다는데요.

펭수는 최근 한 취업포털 사이트가 진행한 '올해의 인물' 선정 투표에서도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을 제치고 1위에 오를 만큼 이미 '대세'가 되버렸습니다.

서울시는 펭수와 함께 제야의 종을 울리는 시민대표 10명도 함께 발표했는데요.

이수정 경기대 교수와 5·18광주민주화운동을 알리는 데 앞장선 이철우 씨, 6·25전쟁 당시 장사상륙작전에 학도병으로 참전한 강영구 씨 등이 시민대표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유엔젤은 지난 2017년 EBS와 보유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펭수 수혜주로 거론되고 있다.
-겨울왕국1 개봉 당시 전용 VOD를 단독으로 출시한 바 있어 겨울왕국 관련주로도 묶인다.

-12월31일 전국시청 제야의종 펭수 타종 참가

-1월8일 펭수 할리우드 진출 스타워즈와 콜라보
펭수, 할리우드 진출 초읽기? '스타워즈'와 외화 최초 컬래버 진행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감독 J.J. 에이브럼스)가 2019 최고의 대세 스타 펭수와 외화 최초로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


2020년 1월 8일 IMAX 개봉을 확정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남극에서 온 10살 펭귄이자 최고의 대세 스타로 떠오른 펭수와 만난다. EBS 연습생 신분으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끈 펭수는 각종 방송과 라디오 출연까지 종횡무진하며 압도적인 화제성과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처럼 대세 스타로서 자리매김한 펭수가 우주급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무장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함께 어떤 취향저격 콘텐츠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외화 최초로 진행되는 펭수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역대급 컬레버는 내년 1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폭발적인 흥행을 이루어낸 21세기 최고의 블록버스터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아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운명적인 대결과 마침내 선택받은 영웅이 밝혀지는 흥미로운 스토리, 스펙터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독창적인 시각효과로 무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폭발적인 성장을 통해 강력한 힘을 갖게 된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와 그에 맞서 압도적인 어둠의 힘으로 무장한 지배자 카일로 렌의 아담 드라이버는 전편 보다 더욱 강렬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0
0
0
투표를 통해 글쓴이의 랭킹이 변동됩니다.
신중한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 댓글
  • 조회수 621